마코마코하는 백합 번역소

   



구독자님들 모두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작가님 작품을 추천을해 드릴까 합니다.


그러면서 약간의 번역도 있고요


혹시 인외물 싫어하시는분들은 죄송합니다.


인외물이에요 그렇게 심한건 아니지만 싫어하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실까봐 미리 공지합니다 ㅠㅠ (그래도 귀여우니 봐주세요 ^^)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시작하기전에 

알아보기 쉽게 기호부터 정리합니다.


♡  성적 묘사 少

♥   성적묘사 多

 *  단행본 있음

⊙  정발본 있음

★  추천정도는 별표 (별 5개 )






ADA Comic (♡)


작가님 - Hushabye


작가님 픽시브 주소- http://www.pixiv.net/member.php?id=19019057


★★★




인외가 소재면서도 상당히 달달하고 재밌는 작품입니다.


인외에 거부감 있으신분들도 부담감 적게 읽으실수 있을꺼에요.



이제 뭐하는 만화 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이런식으로 달에 불시착해서 지구로 구조받은 외계생명체와 연구원 간의 백합이 주내용입니다.



대부분은 일러스트로 이루어져 있는 단편 에피소드 형식의 만화입니다.


등장인물은 크게 4명인데요.




위쪽 왼쪽부터


외게인 짜응 (국적-?) 

연구원 (국적- 벨기에) 

조수 (국적- 영국)

경비원 (국적- 케나다) 

입니다.


경비원 짜응은 잘안나와요.





박사는 위에 작품 설명에서나온 외게인이 특별한 감정을 품고 있는 연구원이에요.


이렇게 박사랑  서로 물고 빠는 달달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데요.


깨알같은 조수짱 귀여워요


작중 츳코미 캐릭터에요.







그리고 조수짱은 박사랑 우리 외게인 짱이 관계가 탐탁지 않나봐요.


개인적인 소망이지만 저는 조수짱이 경비원짱이랑 연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우리조수짱 매일 화나있는것처럼 보이는게 상당히 귀여워요 ㅎㅎㅎㅎ.





외게인 짱은..... 왜 작품 설명에 호러가 들어가 있는지 외형에서 보여주네요


(이빨 무서웡....)


그래도 누군가를 물거나 다치게 하지 않는 착한 아이 랍니다.






이렇게 달달한 일상이야기도 나오구요.

외게인짱은 옷입으면 귀여움이 두배가 되는 기적이 벌어집니다!





(여기서 오역 있어요 . 잠깐만! 있어봐 → 박사님 이것좀 보세요!! 잠결에 번역을 많이해서 이런 어이없는 오역이 나왔네요 ㅠ)


박사짱이 외계인짱 부르는 애칭이 귀엽네요 ㅎㅎ




꼬리때문에 바지는 어떻게 입을까 궁금했는데 구멍을 뚫으면 되는거였네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만화 하나로 이번 추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