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마코하는 백합 번역소









♡  성적 묘사 少

♥   성적묘사 多

 *  단행본 있음

⊙  정발본 있음

★  추천정도는 별표 (별 5개 )

 

 

 

♧  고어 보기에 거북할정도의 작품에만 표시




'市町村' 작가님 작품 (* 작품에따라


★★★★★ (개인 취향)


작가님 픽시브- https://www.pixiv.net/member.php?id=200337

작가님 트위터- https://twitter.com/ShiChoSon015



일단 이작가님 필명이 市町村입니다. 한국말로하면 시읍면 시골 사람이네요

저는 수원 토박이라 도시사람인데 말이죠 제가 1승 챙겼습니다. 

아 그리고 사족인데 우리 어제 야구 이겼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이 작가님의 작품은 어떨까요

이 작가님의 만화는 수위가 높고 부분적으로 고어한데다가 맨탈이 터지는 내용들이 있을수있습니다.


그렇지만 고어하고 맨탈이 터지는건 중요치 않습니다

뭐가 중요할까요? 정말 중요한건 그겁니다 네 그거요



지금까지 번역된 만화 리스트입니다.


패배의 사정(1101781

천사의 파라필리아(1190367)

악마의 증명(1184163)

짐승애(1183535)

상실상애(1182081)


뒤에 번호는 뭐냐구요? 글쌔요 뭔지 알려드릴수는 없지만 뭔가 좋은게 분명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작품으로 들어가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패배의 사정(1101781)이라는 만화의 시작부입니다 

다른 작품처럼 고어한장면도 본디지 장면도 없는 

가장 낮은 수위의 작품이라 맛보기로 상세하게 리뷰해보려고해요.



그렇다고 수위가 약하다는 말은 아니고 해피엔딩으로 끝나는것도 아닙니다


애초부터 남녀 관계파탄으로 돈버는 인물이 돈버는 인물이 주인공이라니 결말이 해피엔딩일리는 없겠지만요. 



뭐 주인공은 이쪽 성향입니다


백합 동인지니까 당연한거죠.



자 이번에도 의뢰를 받고 남녀 관계를 파탄내러 가는 주인공입니다


그나저나 흑발 매도 표정 뭐랄까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후후 상스럽지만 그 ... 


뭐 어쨌든 본문으로 돌아가서





저런놈도 애인이 있는데 저런식으로 여친에 대한 경각심이 없으니 NTR 당하는겁니다.

뭐 이런식의 NTR은 환영이지만 말이죠. 


뭐 어쨌든 그이후로 여러가지 일들을 합니다 


저는 청소년 심의를 준수하기때문에 뭐라고는 알려드릴수는 없지만요.












여기까지 보고싶으신분들은 여기까지 보시면 됩니다 뒷내용은 수위도 높아지고

좀 내용이 이상해집니다


뭐 이후에는 모두가 예상하시는 '그것'을 하고


진짜 맨탈 온전히 가지고 싶으신분들은 여기까지 보세요.


경고했습니다. 그냥 뒷내용은 보지마시고 머리속에서 지워버리세요.


그리고 리뷰도 여기까지 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저씨발년이 ... 씨발 그러면 처음부터 그렇게 말하던가 씨발년이 

아 생각할수록 좆같네




 백합에 남자난입도 개같지만 딴 여자 NTR난입도 좆같은거에요


그리고 나서 한다는게



................... 하아............... 개같은년........




저런 씨발년은 죽여야해요.



뭐 다른작품은 다르지 않을까요??


함께 알아 볼까요?




....???



아... 그럼 딴건.....??


흐으으음.....





개인적으로는 이런게 좋긴 한데 몇몇 작품을 재외하고 대부분이 좀 하드해요 .. 


조금 많이 하드해서 내성없는 분들은 그냥 안보시는게 좋을꺼 같네요.